루터대학교 신학전공
DIAKONIA

공지사항

[기사] 루터대, 테너 임재홍 초청 '성탄절 기념 작은 음악회'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1-12-29 15:12

본문

루터대학교(총장 권득칠)는 지난 12월 23일 테너 임재홍 교수를 초청해 '성탄절 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루터대학교는 12월 23일 테너 임재홍 교수를 초청해 '성탄절 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루터대학교는 12월 23일 테너 임재홍 교수를 초청해 '성탄절 기념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데일리굿뉴스


이번 작은 음악회는 전체 교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성탄절의 은혜로운 의미를 되새기고 기쁨과 축복 속에서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테너 임재홍 교수의 화려한 독창 무대는 최은순 피아니스트의 반주와 함께 아름다운 선율을 전달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테너 임재홍 교수는 공연 외에 '채플을 통한 대학 인재상 구현 방안'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며 “루터대학교의 사회공헌형 인재 양성은 구성원 모두가 하루에 한 번씩 학교를 위한 기도를 하면서 모두의 뜻이 합해질 때 이뤄질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테너 임재홍 교수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파바로티 콩쿠르에 입상한 후, 세계적인 테너 고 루치아노 파바로티와 공동 주역으로 활동하며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미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등 여러 국가에서 약 250여 회 오페라 주역으로 공연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모았다. 또 11회의 독창회와 다수의 오라토리오 독창자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서울장신대학교에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정재민 기획부총장은 “외부 평가와 코로나 19로 지칠 때로 지치고 상처 입은 구성원들이 테너 임재홍 교수와 최은순 피아니스트를 통해 마음의 상처를 위로받는 시간이 됐다”면서 “구성원 모두가 함께 모여 아기 예수님의 탄생의 의미를 되새기는 좋은 시간이 됐다”라고 말했다.

김신규 기자(sfcman87@hanmail.net)
출처 : 데일리굿뉴스(https://www.goodnews1.com) 

원본 :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025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